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할 때 데스크톱 브리지 앱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 아티클
  • 2023. 07. 17.
  •  

이 문서의 내용

  1. 증상
  2. 추가 정보
  3. 상태

적용 대상: Windows 10 Enterprise, 버전 21H1, Windows 10 Pro Education, 버전 2004

증상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온하고 Windows 10, 버전 2004 또는 버전 20H2에서 데스크톱 브리지 앱을 설치한다고 가정합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 계정을 로그오프합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표준 사용자가 데스크톱 브리지 앱을 설치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할 수 없습니다(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옵션을 사용).

추가 정보

이 문제는 관리자 계정 프로필이 로드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으로 관리자 계정을 로그인 상태로 유지합니다.

상태

Microsoft는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향후 버전의 Windows를 위해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gurupia
,